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Ulsan Credit Guarantee Foundation

21세기 지역경제의 동반자

경제상황 극복서민경제 안정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울산신용보증재단 이사장 오진수입니다.
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울산신용보증재단 이사장 오진수
이사장 오진수 사진

저희 재단은 담보력은 미약하나 성장 잠재력이 있고,
신용상태가 양호한 소기업 등의 채무를 보증해 드림으로써 자금융통을 원활히 하도록 도와드리는 기관입니다.

특히, 울산광역시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산업수도 울산”의 성장동력인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신용보증 수요를 적극 수용하고, 청년창업을 비롯한 일자리 창출 기업을 지원함으로써 어려운 경제상황을 극복하고 서민경제를 안정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00년 설립이래 2014년말까지 65,126개 업체에 1조4,372억원을 보증하였고, 2015년에도 11,200개 업체에 2,800억원을 공급 목표로 다양한 지원 방안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저희 재단은 영업구역을 기존 본점과 남울산지점에서 고객의 보증상담 접근성을 개선하고 이용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동울산지점(동구)과 서울산지점(언양읍, 범서읍, 웅촌면, 삼남면, 삼동면, 상북면, 두동면, 두서면)을 추가 개소하여 소상공인에게 편리한, 신속한 금융지원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보증지원을 통해 기업들의 자금난 완화와 지역 서민경제의 활력 제고에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 여러분의 사업이 더욱 번창하시기를 기원하며,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관리 담당 : 경영지원부 박일규 (Tel. 052-289-2300)

최근 업데이트 : 2018.12.2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