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지역경제의 동반자
고객께서 업무와 관련한 요청사항이나 개선사항을 언제든지 제안할 수 있도록 창구를 마련하여 고객중심 서비스체제로 개선
서비스 | 세부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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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 답변 | 울산신용보증재단과 재단의 업무에 대한 고객님의 궁금한 사항 해결해드립니다. |
자주하는 질문 | 울산신용보증재단의 업무와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는 사항을 이해하기 쉽게 질의 답변 형식으로 정리하였습니다. |
신문고 | 재단업무와 관련된 불편사항 및 고충점이나 개선점을 게시하는 공간입니다. |
클린신고센터 |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재단으로 거듭나고자, 임직원의 금품 및 향응 등의 부당한 요구, 수수료 및 비위관련 행위와 불공정한 업무처리 등에 대한 신고를 접수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칭찬 한마디 | 고객님께 감동을 전해드린 직원에게 칭찬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
고객 만족도 | 상·하반기 해피콜(Happy call)을 실시하여 보증취급시 불편하였던 점 등을 조사하여 요청사항을 적극 검토, 반영하겠습니다. |
영업점 | 「고객의 소리함」을 설치하여 영업점을 방문하신 고객이 느낀 불편한 점이나 요청사항에 대하여 의견을 수렴하겠습니다. |
우편 | 재단에 대한 제안이나 건의, 불편사항 신고에 대한 의견을 주시는 곳입니다. 주소 : 울산광역시 북구 산업로915 3층, 울산신용보증재단 경영지원본부 |
구분 | 처리 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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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질의건의 등 홈페이지 민원 답변 | 7일 이내 |
국민신문고 이첩민원 답변 | |
정보공개청구 이첩민원 답변 |
※ 업무 성격상 처리기준 이상으로 소요되는 경우에는 중간처리 연장사유와 처리 예정 기한을 안내
※ 처리결과를 알려드릴 때에는 결과와 함께 상세한 설명을 드리고, 담당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알려 의문 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함
콘텐츠 관리 담당 : 경영지원본부 추화랑 (Tel. 052-289-2300)
최근 업데이트 : 2018.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