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Ulsan Credit Guarantee Foundation

21세기 지역경제의 동반자

고객의견 수렴방식

고객께서 업무와 관련한 요청사항이나 개선사항을 언제든지 제안할 수 있도록 창구를 마련하여 고객중심 서비스체제로 개선

고객의견 수렴방식의 목록으로 서비스, 세부 내용의 정보를 제공
서비스 세부 내용
질문과 답변 울산신용보증재단과 재단의 업무에 대한 고객님의 궁금한 사항 해결해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 울산신용보증재단의 업무와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는 사항을 이해하기 쉽게 질의 답변 형식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신문고 재단업무와 관련된 불편사항 및 고충점이나 개선점을 게시하는 공간입니다.
클린신고센터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재단으로 거듭나고자, 임직원의 금품 및 향응 등의 부당한 요구, 수수료 및 비위관련 행위와 불공정한 업무처리 등에 대한 신고를 접수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칭찬 한마디 고객님께 감동을 전해드린 직원에게 칭찬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고객 만족도 상·하반기 해피콜(Happy call)을 실시하여 보증취급시 불편하였던 점 등을 조사하여 요청사항을 적극 검토, 반영하겠습니다.
영업점 「고객의 소리함」을 설치하여 영업점을 방문하신 고객이 느낀 불편한 점이나 요청사항에 대하여 의견을 수렴하겠습니다.
우편 재단에 대한 제안이나 건의, 불편사항 신고에 대한 의견을 주시는 곳입니다.
주소 : 울산광역시 북구 산업로915 3층, 울산신용보증재단 경영지원본부

고객의견 처리 기준

  • 고객의 요구사항을 신속히 접수하고 처리하기 위해 고객의 처리과정을 자세히 명시
  • 재단 「민원사무처리기준」 제10조 1항에 근거하여 민원 처리
고객의견 처리 기준의 목록으로 구분, 처리 기간의 정보를 제공
구분 처리 기간
단순 질의건의 등 홈페이지 민원 답변 7일 이내
국민신문고 이첩민원 답변
정보공개청구 이첩민원 답변

※ 업무 성격상 처리기준 이상으로 소요되는 경우에는 중간처리 연장사유와 처리 예정 기한을 안내

※ 처리결과를 알려드릴 때에는 결과와 함께 상세한 설명을 드리고, 담당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알려 의문 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함

콘텐츠 관리 담당 : 경영지원본부 추화랑 (Tel. 052-289-2300)

최근 업데이트 : 2018.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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